본문 바로가기

애피켓마케팅연구소/디지털마케팅이야기

온라인마케팅을 공부하는 사람들을 위한 사이트 소개

온라인마케팅을 공부하기 좋은 사이트 모음


아마 제 블로그를 찾아오는 분들이 대부분은 온라인마케팅에 큰 관심이 있으실거라 생각됩니다.
오늘은 온라인마케팅을 공부하는데 있어서 참고할만한 사이트 몇개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1. 아이보스 (http://www.i-boss.co.kr)


첫번째 사이트는 아이보스 입니다.

아이보스는 온라인 마케팅 커뮤니티로 시작해 현재는 경영, 유통 등 다양한 분야로까지 범위를 넓힌 상태입니다.,

블로그, 카페 마케팅은 물론 각종 SNS 마케팅과 경영에 관한 내용까지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는 별도의 단체카톡방을 운영함으로써 현업 실무자간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에도 힘을 쓰고 있습니다.




2. 블로터넷 (http://www.bloter.net)


두번째로 소개해드리는 사이트는 블로터넷 입니다.

인터넷 언론사인 블로터넷은 IT분야의 정보만을 다루는 전문지의 역할을 하고 있는데요.

각 종 포털의 주요사항은 물론 빠르게 변화하는 IT산업 전반에 대해서 알토란 같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주요포털과 관련된 소식이나 새로운 IT 기술이나 서비스를 확인하고 싶을 떄는 꼭 참고해야하는 사이트입니다.




3. 콘테타엠 (http://magazine.contenta.co/)


세번째로 소개하는 사이트는 바로 콘텐타엠 입니다.

콘텐타엠은 주로 온라인 컨텐츠를 소개하는 사이트로, 컨텐츠 기획자들이 참고하면 좋은 사이트 입니다.

다양한 광고컨텐츠는 물론 일상의 정보 까지도 얻어갈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오늘 포스팅에는 온라인마케팅을 공부하는 분들을 위해 몇가지 도움이 될만한 사이트를 모아봤습니다.

좋은 참고가 되었길 바라며, 네이버에 있는 제 블로그에도 다양한 마케팅 정보가 있으니 시간되실 때 가보시길 바랍니다.


제 블로그로 가실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