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고달픈 직장을 위한 광고
이번에 새로나온 정관장 광고 한 번 보셨나요?
지상파 광고는 물론 바이럴 영상까지 모두 직장인에 타깃을 맞춰 광고를 제작한 듯 합니다.
우선 영상광고부터 한 번 보실까요?
<출처: 정관장 유튜브 채널>
<출처: 정관장 유튜브 채널>
<출처: 정관장 유튜브 채널>
직장에서 한번쯤은 겪어 봤을만한 내용들로 기획된 광고들이 참 재밌습니다.
스틱형 포장으로 되있는 제품의 특징을 살려 카피까지도 '한포하라!'로 만든 것도 눈에 띕니다.
타깃을 정확하게 공략한 정관장 광고, 재밌지 않나요?
바이럴 영상에서도 이러한 컨셉은 계속됩니다.
바이럴 영상 보시겠습니다.
해당 시리즈는 요즘 직장인을 큰 공감을 얻고 있는 '그림왕양치기' 작가의 그림을 실사화 한 것으로 또 다른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말머리를 넣는 연출 방식이 참 신선하네요.
<출처: 그림왕양치기 공식 인스타그램>
간만에 재밌는 광고를 보고 리뷰하고 싶은 마음에 후다닥 적어봤습니다.
유머와 공감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정관장 광고 어떠셨나요?
이번 정관장 광고는 단순히 재밌게가 아닌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유머가 가진 힘을 잘 보여주는 사례라고 생각이 되네요.
'애피켓마케팅연구소 > 디지털마케팅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싸이월드가 돌아옵니다 (0) | 2016.11.21 |
---|---|
인스타그램-부메랑 연동 기능 발표 (2) | 2016.11.12 |
화장품 페이스북 광고 제대로 하는 방법 네 가지 (0) | 2016.11.05 |
우리나라 역대급 광고 베스트 5 (0) | 2016.10.31 |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O2O 서비스 (0) | 2016.10.31 |